윈조이 머니상 옵션

윈조이 머니상 옵션

윈조이 머니상 옵션

Blog Article

뉴요커의 작가이자 심리학자인 마리아 코니코바는 2018 년 기회와 판단에 대한 연구로 포커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프로 가서 거의$200,000(161,312)를 벌었고 테니스 선수가 1 년 이내에 땀을 흘려야한다는 고정 관념을 반증했습니다.

마리아는 사건에 대한 그녀의 책에서"클릭 베이트 헤드 라인은 사실상 자신을 씁니다"라는 제목의 가장 큰 허세. 그녀는 진실하다;나는 게임으로 약간 통찰력을 줍기의 희망에서"나가 부지깽이에 중대하기 때문에 나가"나의 일을 종료하기같이 표제에 당길텐데. 얼마나 어려운 그것은,그래도? 그냥 기자가되는 것을 그만두고 대신 카드 상어가 될 수 있습니까?

포커 지식의 나의 부족은 내가 승리의 작은 기회가있는 것처럼 표시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많은 시간 후 레드 데드 리 뎀션 재생 소요 2,나는 텍사스 홀덤 적어도 통과 친숙 같은 느낌,가장 일반적인 포커 변종.

마리아는 나보다 훨씬 적은 경험으로 시작했지만,일반적으로 세계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에릭 자이델의 자제력과 위험한 의사 결정 및 일대일 코칭을 전문으로하는 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나는 마리아와 스카이프 대화를해야했다 여부,그녀는 자이델의 행방과 방법에 콩을 유출 기꺼이 경우 나는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는"누구도 에릭이 될 수 없다."내가 가장 열심히 할 것이지만,나는 이것이 충족 할 수없는 표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나는 집을 떠나지 않고 온라인으로 포커를 할 것입니다. 나는 일이 결국 가슴을 갈 때 멀리 던져 여분의 현금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마리아는 내가 최소한의 지분으로 게임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녀는 또한 내가 예상보다 적은 수의 손을 연주하고 얻을-이동에서 가난한 습관을 방지하기 위해 구속을 행사하는 나에게 경고.

지금까지,그것은 간단했습니다:그냥 인내심을 잘 당신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마리아의 조언을 유지,내가 가진 계정을 만들 888 포커 낮은 말뚝 현금 게임에서 몇 손을 재생. 나는 각 손에 파운드 미만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잠시 동안 거기에 매달릴 수 있지만,결국 나는 포기하고 내 상대가 어떤 카드를 들고 있는지보기 위해서만 베팅을 시작합니다. 어떤 가난한 포커 전략.

"이것은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마리아는 촉구합니다. 갑판은 당신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아무도 당신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그들이 그렇게하더라도 상황을 사용해야합니다.

내가 나를 위해가는 것은 그리프 팅에 대한 만족할 줄 모르는 갈증이며,이는 마리아의 자제력,강한 기질,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심리학에 대한 박사 수준의 이해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보완합니다. 비록 내가 포커에 끔찍한,가입 보너스를 활용 하 여 매월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포츠 북에서 일치하는 도박과 마찬가지로,나는 내 자금을 시작하기 위해 환영 패키지의 일환으로 대부분의 포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현금 보너스 또는 무료 토너먼트 티켓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초기에,나는"트위스터"포커의 무료 라운드에서 초기 성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트위스터는 3 명의 플레이어가 고정 된 양의 칩을 놓고 경쟁하는 텍사스 홀드 엠의 빠른 변형이며,승자는 2,000 과 4,000 사이의 임의의 합계를 받습니다. 한 경기에서 나는 즉시"올인"으로 가서 10 파운드를 얻습니다. 이 최고의 자기 만족의 순간은 몇 초 동안 모두 지속되지만 그 순간에는 진정한 카드 상어처럼 느껴집니다. 내 끔찍한 행운과 능력의 부족이 나를 트위스터 게임에 몇 가지 사소한 상품을 이길 수있게 한 동안에도,내가 벌 돈은 내가 몇 이상 대회에 쏟아져있어 시간 가치가 없다.

온라인 포커의 와일드 웨스트 시대는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아마추어 선수 크리스 머니 메이커의 250 만 달러(190 만 달러)의 2003 월드 시리즈 포커 승리,텍사스 홀드의 인기는 2000 년대 초에서 중반에 급증.포커의 하룻밤 성공의 결과로,도박 사이트는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해 엄청난 보너스를 제공했다. 현금에 대해 튀는 신선한 플레이어의 풍요 로움은 평범한 게이머에게도 쉬운 먹이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포커의 인기는 줄어들었고 미국의 도박에 대한 법적 틀은 결과적으로 더욱 엄격 해졌습니다.

적은 수의 신규 플레이어가 현장에 합류하고 기술이 그 어느 때보 다 부정 행위를 단순화함에 따라 온라인 게임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잭 테일러,이익 누산기 대표 이사,추가,"벤치 마크는 현재 매우 높다."시뮬레이터와 함께 노는 봇 트래픽과 개인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마권업자는 거래를 거의 버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평균 가치는 감소했다.

나는 온라인 포커 장면을 점령 한 것 러시아 양자 수학자와 경쟁 윈조이 머니상 할 수있는 기술과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나는 더 반신 반의하는 수단에 의지하고 내 입찰을 할 의심스러운 보이는 포커 로봇을 설치했습니다. 나는에서 그것을 얻을 웹 사이트는 내 컴퓨터의 건강에 대한 걱정하게,하지만 봇 자체는 사용하기 간단합니다,심지어 다른 게임 유형에 대한 여러 설정이. 에서 에고 르 BonusBots.com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일관된 철학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의역:"봇 플레이하자,그것은 정상에 그것의 방법을 갈기 것이다."

봇을 테스트하기 위해,나는 내기 365 에서 몇 가지 낮은 지분 현금 게임을 시작합니다. 지속적인 개선 속도;그것은 그것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내가했던 것처럼 어리석은 내기를 만드는 것도 아닙니다. 단 몇 시간 만에,나의 초기 1000 달러 투자는 2000 달러(2000 달러)로 성장했으며,첫 주 말까지 6000 달러(2000 달러)의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그 때 일이 내리막 길을 시작합니다. 에고 르가 토너먼트 포커는 현금 게임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고 경고했지만 봇이 수익성이있는 동안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반안에 자르는 나의 수익을 보기다음에,나는 새로운 무언가를 해보기 위하여 결정을 내린다.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프로그램이 매력적 발견 할 것이다,에고 르를 추가. "우리는 그것이 기적적인 돈을 버는 기계라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구입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불행한 고객을 얻지 만,그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자신의 창조에 대한 에고르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사건에서 경쟁합니다. 내가 깨달았을 때 난 단지했다$5 하나 개의 계정에 남아,나는에 구입$1 토너먼트와 봇은 냉담하게 재생 보았다. 심지어 두 시간 후,그것은 작동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몇 더 많은 사람들이 제거와 함께,나는 돈에 있어야,하지만 난 여전히 리드에서 먼 길이야. 그 때 그냥... 계속 간다. 몇 가지 좋은 손 후,나는 여섯 번째에서 다섯 번째로 이동,다음 세 번째,그리고 마지막으로 두 번째. 우리 중 두 명만 남았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리드 뒤에 꽤 방법 해요,하지만 두 번째에 오는에 대한 150 수상은 여전히 오히려 좋은. 그러나 다른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약한 손에 농장을 베팅합니다. 불편 함이 생겼고 그는 흔들린 것 같습니다. 기계는 승리 유지로 인간은 점점 더 많은 땅을 잃는다. 나는 1 위와 멋진 220 을 승리!

Report this page